An Unbiased View of 구글상단노출

이 블로그  구글상위노출/백링크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로딩속도가 빠른 것이 구글 상위 노출에 좋습니다. 이전 포스팅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이런 작업을 하면서 블로그 포스팅을 같이 하는건 정상이 아닙니다. 블로거는 글을 쓰고 유튜버는 영상을 제작해야 합니다. 이런 일까지 하려면 블로거가 아니라 백링크 업체를 하셔야 합니다. 바로 위에서 보여주는 아마추어들이 할 수 있는 방식 조차도 엄청난 정신적 신체적 소모가 일어납니다. 

사실 구글 상위 노출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셀 수 없이 많습니다. 제가 적지 못한 내용이 있을 수도 있고 이 글에서는 다루기 힘든 방대한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 내용을 전부 적는다면 아마 여러분들은 스크롤을 내리시느라 손가락이 아프실 수도 있겠네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백링크 대행업체가 작업을 하는 경우는 대부분 백링크 작업 이렇다.

그리고 원하는 사이트를 골라 이메일 및 메신저를 통해 웹 사이트의 주인과 소통을 해서 게스트포스팅을 하면 되는겁니다.

구글 애드워즈에서 키워드플래너 툴을 사용해서 수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구글 애드워즈에 소량의 금액으로 광고를 집행하지 않으면 정확한 검색수가 나오지 않습니다.

이렇게 달면, 이 앵커 텍스트도 데이터로 잡혀서 해당 키워드로 영향을 줍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상위 노출된 검색결과를 더 많이 클릭하는데, 첫번째 키워드는 처음부터 상위 노출될 확률이 적기 때문입니다.

링크에 대한 쉬운 이해를 위해서는 구글이 웹을 탐색 하는 백링크 작업 방식을 살펴보면 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출처의 링크는 구글에서 콘텐츠 색인을 더 빠르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이 방법들이 지속되다 보면 점점 반응이 적어지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글이 평가받기 위해서는 충분한 양의 데이터가 필요한데, 너무 적은 검색량은 평가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기 때문입니다.

 사이트 방문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구글상위노출 작업 제공하기 위해 추가 키워드 조사를 수행하거나 콘텐츠를 간소화해야 할 백링크 작업 수도 있습니다.

독자가 정보를 쉽게 추출할수록 구글상단노출 구글에게도 쉽습니다. 그러므로 목록, 불릿, 굵은 글씨, 제목 등을 많이 사용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